삼성전자, ‘삼성 케어 플러스’로 모바일 단말 토탈 케어 서비스 제공
상태바
삼성전자, ‘삼성 케어 플러스’로 모바일 단말 토탈 케어 서비스 제공
  • 김상일 기자
  • 승인 2020.08.1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모바일 기기 대상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제공
삼성 케어 플러스, 기존 보험+자체 특화 서비스 결합한 월 정액 상품
갤럭시 구매 고객, 스마트폰 최초 통화일 이후 30일 이내 가입할 수 있어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마트폰, 태블릿 등 자사 모바일 기기를 대상으로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출처: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마트폰, 태블릿 등 자사 모바일 기기를 대상으로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출처: 삼성전자)

[애틀러스리뷰] 삼성전자가 14일 갤럭시 스마트폰, 태블릿 등 자사 모바일 기기를 대상으로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 케어 플러스는 기존 스마트폰 보험 혜택에 삼성전자의 특화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서비스 상품으로, 파손/분실 보상은 물론, 보증 기간 연장, 방문수리 서비스를 모두 포함해 스마트폰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경우에 대한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파손 시에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서 바로 할인된 비용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으며, 보험 처리 등 별도 서류 발급 또는 수리비 청구 등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된다.

특히 이동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은 스마트폰 파손 시에 스마트폰 방문 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직원이 직접 방문 수리함으로써 이동하지 않아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스마트폰 방문 수리 서비스는 3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 분실 신고를 할 경우 타인이 이용할 수 없게 기기가 자동 잠금 처리되어 중고폰으로 재판매되거나 개인정보가 노출될 우려가 없다.

이 밖에도 무상 보증 기간을 스마트폰은 기본 최대 3년까지, 태블릿, 이어버즈, 스마트 워치, 노트북은 최대 2년까지 보증한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은 배터리 1회 교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삼성 케어 플러스는 갤럭시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기간 동안 가입 가능하다. 스마트폰은 갤럭시 폴드·Z 플립·S·노트 등 플래그십 제품뿐 아니라 갤럭시 A 시리즈 등 전 모델이 가능하며, 자급제/이동통신사/알뜰폰 모델도 가입할 수 있다. 노트북 상품은 연내 출시 예정이다.

스마트폰 외에도 태블릿, 이어버즈, 스마트 워치, 노트북 등 제품도 가입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은 최초 통화일 이후 30일 이내, 태블릿, 이어버즈, 스마트 워치, 노트북 등의 제품은 구매일 이후 30일 이내에만 가입하면 된다.

한편 삼성 케어 플러스는 삼성 멤버스 앱 혹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갤럭시 노트20’ 사전 구매 고객은 구매 혜택으로 1년 무료 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中 자율주행 업체들, 로보택시 서비스에서 격돌한다
  • SKT-신한은행, 5G MEC기술 기반 미래 금융서비스 개발 협력
  • KT, '게임박스' 출시 한 달만에 가입자 4만 명으로 껑충
  • SKT-삼성-HPE-인텔, 5G 네트워크 가상화 업무협약 체결
  • LG전자, 혁신 제품-IoT 공간-에너지 솔루션 융합된 ‘LG 씽큐 홈’ 공개
  • 美 버라이즌, 밀리미터파 기반 5G 요금제에 변화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