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암닥스 카탈로그 원'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 구축
상태바
KT, '암닥스 카탈로그 원'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 구축
  • 정근호 기자
  • 승인 2020.11.1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프라이빗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실시
신규 5G 서비스 출시 전 과정 신속 진행 가능
암닥스는 KT가 자사의 기존 과금 상품 카탈로그를 KT 프라이빗 클라우드상에서 Amdocs CatalogONE으로 성공리에 마이그레이션했다고 밝혔다. (출처: 암닥스)

[애틀러스리뷰=정근호 기자] 미국 소프트웨어 업체인 암닥스는 KT가 자사의 기존 과금 상품 카탈로그를 KT 프라이빗 클라우드상에서 Amdocs CatalogONE으로 성공리에 마이그레이션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KT 프라이빗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함에 따라 프로세스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양사가 암닥스 개방형 클라우드 네이티브 카탈로그 솔루션에서 동시에 배포할 수 있다.

KT는 새로운 서비스 구상 단계에서 매출 증대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었으며 IT 및 비즈니스팀은 유연성과 운영상의 편의성을 확보할 수 있었다.

또한, 암닥스의 솔루션을 활용하면 향후 UHD 비디오,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등 5G 기반 모바일 브로드밴드 서비스의 도입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앤서니 구네틸렉(Anthony Goonetilleke) 암닥스 미디어, 네트워크 및 기술 그룹장은 "5G 서비스 선두주자인 KT는 새로운 서비스와 경험을 빠른 속도로 도입하며 고객을 대상으로 강력한 디지털 경험을 전할 것"이라며 "KT는 암닥스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CatalogONE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5G 사용 사례와 컨텍스츄얼하고 차별화된 개인 맞춤형 오퍼링 및 유연한 요금제의 출시 속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