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카카오TV서 ‘도도도 춘식이’ 애니메이션 공개
상태바
카카오, 카카오TV서 ‘도도도 춘식이’ 애니메이션 공개
  • 김상일 기자
  • 승인 2023.04.1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13일 매일 낮 12시 카카오TV서 에피소드 순차 공개
라이언 만나기 전 춘식이의 이야기 담은 단편 애니메이션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의 첫 단편 애니메이션 '도도도 춘식이' 이미지 (출처: 카카오)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의 첫 단편 애니메이션 '도도도 춘식이' 이미지 (출처: 카카오)

[애틀러스리뷰=김상일 기자] 카카오(대표이사 홍은택)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의 첫 단편 애니메이션 ‘도도도 춘식이’를 카카오TV에서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애니메이션은 춘식이 데뷔 3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3가지 대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춘식이의 이야기를 다룬다.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매일 낮 12시에 카카오TV에서 ‘도도도 춘식이’ 에피소드 5편을 차례로 공개한다. 회당 5분가량의 영상으로, 11일 1화 공개 후 12일과 13일 각각 2화씩 공개될 예정이다.

‘도도도 춘식이’는 춘식이가 그의 집사 라이언을 만나기 전의 이야기를 담았다. 춘식이는 인스타그램 ‘춘식 툰’에서 라이언이 길거리에서 입양한 고양이로 첫 등장한 이후, 툰 시리즈를 통해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카카오는 라이언에 입양되기 전 춘식이의 이야기를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해 이번 애니메이션을 선보이게 됐다.

그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속 춘식이의 귀여운 모습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출시한다. 11일부터 17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춘식이 및 카카오프렌즈 스튜디오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개된 론칭 이벤트 페이지에서 ‘도도도 춘식이’ 1화 영상을 시청하면, 선착순으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최선 카카오 IP브랜드팀장은 “춘식이는 ‘춘식 툰’ 시리즈를 통해 스토리를 기반으로 성장한 캐릭터”라며 “춘식이의 세계관을 더욱 입체적으로 보여드리고자 춘식이만의 독자적인 이야기를 담은 첫 단편 애니메이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카카오는 오는 5월 춘식이의 모든 이야기를 담은 ‘춘식 툰’ 단행본을 출간하며, 춘식이 데뷔 3주년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