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홈 전문 기업 씨브이네트, 차별화된 홈넷 보안 솔루션 출시
상태바
스마트홈 전문 기업 씨브이네트, 차별화된 홈넷 보안 솔루션 출시
  • 박세아 기자
  • 승인 2023.06.0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드로이드 10 기반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인증
3중 보안+차별화 기능...강력한 홈넷 보안 솔루션 제공
씨브이네트 Home-Fi Security Solution (출처: 씨브이네트)
씨브이네트 Home-Fi Security Solution (출처: 씨브이네트)

[애틀러스리뷰=박세아 기자] 삼성 계열 스마트홈 전문 기업 ‘씨브이네트’가 3중 보안+α를 차별화한 스마트홈 보안 솔루션 ‘홈파이 시큐리티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씨브이네트의 홈파이 시큐리티 솔루션은 경쟁사들이 최소 필수 보안 기준에만 매달리는 것과 달리, 과감한 선행 개발 투자로 탄생한 제품이다. VPN(이중망)+한국인터넷진흥원(KISA)+DOTC(데이터 일회성 암호화)를 통해 월패드와 단지 서버 간 보안을 3중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로 △VPN 내장형 월패드 △VPN Manager(통합 모니터링) △OTC(일회성 암호화) △Secure Access(원격 인증) △Port Lock(부정 포트 차단) 등 차별화 보안 기술이 함께 패키지로 제공된다.

특히 VPN은 다른 업체의 SSL 방식보다 더 높은 수준 보안 기술인 ‘IPSec’ 방식을 적용, 데이터뿐만 아니라 IP까지 암호화 처리되는 강력한 보안성을 제공한다. 

씨브이네트는 2022년 10월 국내 홈넷 업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10 기반의 KISA 인증을 받는 등 국내 홈넷 업계의 보안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씨브이네트는 "이번에 론칭한 씨브이네트의 새 브랜드 ‘홈파이(Home-Fi)’는 이런 씨브이네트의 사업 영역이 점차 확대되는 미래 비전이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