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 팀워크, 챌린지 맞춤형 보상 제공
상태바
넛지헬스케어 팀워크, 챌린지 맞춤형 보상 제공
  • 박세아 기자
  • 승인 2023.06.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사용자, 임직원 및 지역민 대상 챌린지 운영 시 보상
‘쿠폰함’ 기능으로 목적에 맞춰 보상 형태 및 시점 선택
건강관리 사업 효율 높이는 챌린지 맞춤형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팀워크’ (출처: 넛지헬스케어)
건강관리 사업 효율 높이는 챌린지 맞춤형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팀워크’ (출처: 넛지헬스케어)

[애틀러스리뷰=박세아 기자] 넛지헬스케어는 자체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TeamWalk)’가 기업 사용자의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효율 증대를 위한 챌린지 맞춤형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팀워크를 통해 건강관리 사업 등 다양한 챌린지를 운영하는 기업 및 지방자치단체는 개인 사용자에게 금전적 보상(리워드)을 지급해 지속적인 참여를 촉진하고 일상 속 건강관리에 기여할 수 있다. 또한, 예산 및 운영 목적에 맞춰 보상의 지급 시점과 형태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팀워크의 ‘쿠폰함 기능’을 활용하는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일반 기업 등 기업 사용자는 행사 참여 유도, 지역 및 자사 상품 홍보, 신규 회원 증대 등 챌린지 목적에 맞게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사용자들의 챌린지 참여를 촉진할 수 있다. 보상 형태는 입장권, 교환권, 할인권 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쿠폰은 사용자 팀워크 쿠폰함에 자동 등록된다.

쿠폰은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개인 사용자에게 지급하는 ‘참여형’ 보상과 챌린지의 최종 미션을 달성한 개인 사용자에게 지급하는 ‘최종형’ 보상으로 구분된다.

지난 4월 진행한 하동차엑스포 챌린지는 팀워크의 참여자 20여만 명에게 엑스포 입장권 할인권을 지급했으며, 구례, 하동, 곡성, 광양 등 4개 지자체와 협업해 선보인 섬진강권 챌린지에서는 3만여 명에게 각종 놀이시설 및 박물관 할인권을 지급한 바 있다. 

넛지헬스케어 나승균 대표는 “팀워크 쿠폰함 기능은 사용자 건강행태에 금전적 보상으로 동기부여 할 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을 운영하고자 하는 기업 사용자의 매출 상승도 견인할 수 있다”며 “팀워크는 개인부터 기업까지 모든 사용자들의 편의를 향상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 발전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