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블, GS리테일과 소셜 액티비티 분야 '맞손'
상태바
러너블, GS리테일과 소셜 액티비티 분야 '맞손'
  • 박세아 기자
  • 승인 2023.06.1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제휴 사업 파트너십 협약 체결
러너블 IP-GS리테일 전국 유통망 결합
러너블과 GS리테일이 콘텐츠 제휴 추진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출처: 러너블)
러너블과 GS리테일이 콘텐츠 제휴 추진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출처: 러너블)

[애틀러스리뷰=박세아 기자] 러너블(Runable)(대표 류영호)이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 GS리테일 본사에서 GS리테일과 ‘콘텐츠 제휴 사업’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러닝과 트레일 장르에서 러너블이 보유한 강력한 IP에 GS리테일 전국 매장과 유통망을 결합해 보다 즐겁고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러너블 류영호 대표는 “대한민국 최고 소셜 러닝 컴퍼니 러너블은 전국 1만 70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GS리테일과의 이번 협력을 통해 고객들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러닝을 즐기며 건강하고 열정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러너블은 2021년 8월 중앙그룹 사내벤처로 시작된 소셜 러닝 스타트업으로, JTBC 서울마라톤 및 JTBC 트레일코리아를 비롯한 팬덤 콘텐츠 IP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러닝과 액티비티 테마를 연계해 이를 온/오프라인으로 확산하고 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