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세일즈포스 연동 패키지’ 출시
상태바
모두싸인, ‘세일즈포스 연동 패키지’ 출시
  • 박세아 기자
  • 승인 2023.06.2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M 솔루션 연동...전자계약 서비스 새 방향 제시
고객 데이터 자동 연동 통해 업무 효율 향상 기대
모두싸인이 세일즈포스(Salesforce) 연동 상품인 ‘세일즈포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출처: 모두싸인)
모두싸인이 세일즈포스(Salesforce) 연동 상품인 ‘세일즈포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출처: 모두싸인)

[애틀러스리뷰=박세아 기자] 전자계약 전문기업 모두싸인(대표 이영준)이 글로벌 CRM 업체 세일즈포스(Salesforce) 연동 상품인 ‘세일즈포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모두싸인은 클라우드형 서비스로 계약 준비와 서명 및 체결, 계약 관리 등 서명과 계약 업무에 필수적인 모든 기능을 별도 프로그램 구축이나 설치없이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22만 기업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 1위 전자계약 서비스다.

모두싸인 세일즈포스 패키지는 고객 관계 관리 솔루션(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과 전자계약 솔루션의 연결을 통해 고객 관리 데이터와 계약 정보를 한 곳에서 관리 및 확인이 가능하고, 세일즈포스에서 관리하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자동으로 연동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이에 따라 영업 등 모든 과정이 하나의 솔루션에서 가능하게 돼 영업 비용을 절감하고 계약 성사율과 매출 증가 속도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애드온(Add-on) 방식 간단한 설치 절차를 통해 세일즈포스에 모두싸인 전자계약 기능을 손쉽게 추가할 수 있어 별도 개발 부담 없는 신속한 서비스 연동이 가능하다.

모두싸인은 이번 세일즈포스 패키지 출시가 간편한 전자계약 체결에 집중했던 것에서 한 단계 나아가 계약 관리 및 자동화 영역까지 다루는 계약 생애 주기 관리 솔루션(CLM, Contract Lifecycle Management)으로 본격 발돋움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모두싸인 이영준 대표는 “전자계약과 CRM 솔루션 연동은 많은 고객 요구사항에서 비롯한 것”이라며 “모두싸인 세일즈포스 연동 서비스가 기업 고객 업무 효율과 매출 증가 속도 향상 등 비즈니스에 직접적인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