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전국 여행사와 제휴해 여행 전문가 연결 서비스 실시
상태바
마이리얼트립, 전국 여행사와 제휴해 여행 전문가 연결 서비스 실시
  • 김상일 기자
  • 승인 2023.06.2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사 패키지 상품 고객 중개, 전화 컨설팅, 플랜 설계 제공
여행사 및 전문가 경력 확인-비교 가능...카테고리 확장 예정
(출처: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 서비스 이용 화면 (출처: 마이리얼트립)

[애틀러스리뷰=김상일 기자]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전국 여행사 및 대리점들과 제휴를 맺어 여행 컨설팅에서 맞춤형 플랜까지 제공하는 ‘여행 전문가 연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올 2월 육경건 하나투어 전 대표이사를 영입하며, 전국 대리점들이나 소규모 여행사들과 협업 및 상생하는 B2B 사업 사내독립기업(CIC, Company in Company)을 신설한 바 있다.

이번에 마이리얼트립 CIC에서 선보인 여행 전문가 연결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 대리점에 찾아가야 했던 1:1 패키지 여행 상담을 여행사 및 대리점과의 협업 하에 온라인에서 제공하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

고객은 마이리얼트립 서비스 화면을 통해 전국 테마별 여행사 및 소속 직원을 찾아 관련 경력과 보유 상품 등을 쉽게 확인, 비교할 수 있다. 

특히 여행사와의 전화 연결을 통해 여행 패키지 소개는 물론, 수요에 맞춰 일정이나 구성 변경도 합리적인 가격에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리얼트립은 일정 조율이 많이 필요한 골프나 신혼 여행 등 패키지 상품들도 여행사와 직접 통화해 실시간으로 플랜 반영이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틀에 박힌 패키지 여행’을 탈피한 맞춤형 서비스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마이리얼트립 여행 전문가 연결 서비스는 골프, 가족여행, 신혼여행, 크루즈/트래킹 등 상품을 필두로 엄선된 여행사 대리점 15곳을 통해 먼저 공개하고, 연말까지 더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장해 100개 이상의 패키지 여행사를 입점시킬 계획이다.

마이리얼트립 CIC 육경건 대표는 “기존 여행 업계와 협업하고 판로를 넓히는 데 집중해 나갈 것“이라며 “여행자들과 전문가를 빠르게 연결하는 등 다양한 테마의 트랜디한 여행 패키지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 마이리얼트립은 B2B CIC 조직을 신설, 전국의 여행사들과 협업으로 비즈니스 항공권, 단체맞춤여행, 기업 주거래 서비스 등 법인 영업 분야로 확장하며 출범 이후 100일간 450개의 여행사와 제휴해 왔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