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링크시스 벨롭 프로 6E 메시 시스템 발표
상태바
링크시스, 링크시스 벨롭 프로 6E 메시 시스템 발표
  • 김상일 기자
  • 승인 2023.06.2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연결 기능 갖춘 벨롭 프로 6E 메시 시스템 발표
더 빨라진 시스템 설정, 새로운 디자이너 시리즈 디자인
링크시스가 발표한 링크시스 벨롭 프로 6E(Velop Pro 6E) 제품. (출처: 링크시스)
링크시스가 발표한 벨롭 프로 6E(Velop Pro 6E) 제품. (출처: 링크시스)

[애틀러스리뷰=김상일 기자] 링크시스(Linksys)가 29일 자사 WiFi 6E 제품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되는 링크시스 벨롭 프로 6E(Velop Pro 6E)를 발표했다. 

벨롭 프로 6E는 새로운 디자이너 시리즈(Designer Series) 첫 제품으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물방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WiFi 6E 경험을 제공하는 고급 기능을 자랑한다.

WiFi 6E는 추가 6GHz 대역 연결을 제공해 간섭을 줄이고 연결된 장치의 속도를 향상한다. 퀄컴 이머시브 홈 316 플랫폼(Qualcomm® Immersive Home 316 Platform)으로 구동되는 링크시스 벨롭 프로 6E는 놀라운 WiFi 6E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각 트라이 밴드 노드에는 유선 장치를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하기 위한 하나의 1Gbps 이더넷 LAN 포트가 있다. 최신 링크시스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벨롭 프로 6E를 10분 안에 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보안 및 게스트 액세스, 자녀 보호 등과 같은 기타 유용한 기능을 사용해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다.

링크시스 벨롭 프로 6E는 1팩 199달러에서 시작되는 세 가지 구성으로 제공된다. 1팩은 약 3000제곱피트, 2팩은 약 6000제곱피트, 3팩은 약 9000제곱피트를 커버한다. 벨롭 프로 6E는 하이드라 프로 6E(Hydra Pro 6E), 아틀라스 맥스 6E(Atlas Max 6E)를 비롯한 링크시스의 WiFi 6 라인업에 추가된다.

수석 엔지니어 마이클 포브스(Michael Forbes)는 “사람들은 홈 네트워크 장치가 조화를 이루기를 원할 뿐만 아니라 신속하게 설치하기를 원한다”면서 “벨롭 프로 6E는 설정 시간을 2/3로 단축하여 전체 시스템을 10분 이내에 설정하고 작동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