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MWC 2022 행사서 차세대 제품 공개
상태바
삼성전자, MWC 2022 행사서 차세대 제품 공개
  • 박세아 기자
  • 승인 2022.02.1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WC, 2월 28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 예정
업무 효율성-편의성 높인 갤럭시 생태계 경험 제공
삼성 갤럭시 MWC 이벤트 2022 초대장
삼성 갤럭시 MWC 이벤트 2022 초대장. (출처: 삼성전자)

[애틀러스리뷰=박세아 기자] 삼성전자가 2월 28일(스페인 현지 기준) 개막하는 글로벌 모바일 전시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 앞서 ‘삼성 갤럭시 MWC 이벤트 2022(Samsung Galaxy MWC Event 2022)’를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바일 중심(mobile-first) 환경에서 업무와 학습 문화를 새롭게 재정의하고, 더욱 강화된 갤럭시 생태계 경험을 제공할 신제품을 공개한다. 본 행사는 삼성전자 뉴스룸, 삼성전자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올해 업무 효율과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갤럭시 생태계 안에서 다양한 기기가 상호 연결될 수 있는 ‘기기 간 연속성’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삼성전자 MX 사업부는 기고를 통해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등 주요 업체 간 협업으로 차세대 갤럭시 북 라인업이 △다양한 기기와 운영체제(OS)를 넘나드는 매끄러운 사용 경험 △인텔 기술력이 뒷받침된 탁월한 이동성 △한층 강화된 보안 체계를 기반으로 한 안정적인 사용 경험 등 세 가지 목표를 뒀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도화된 갤럭시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근 ‘원 UI 북 4(One UI Book 4)’를 선보임으로써 사용 빈도가 높은 삼성 갤러리, 삼성 노트 등 앱을 스마트폰, PC 구분없이 일체감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