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9건)
[PLATFORM / SOFTWARE]
코로나19 이후 협업 통해 게임-미디어 경계 허문다
김상일 기자 | 2021-12-23 14:10
[CONTENTS / SERVICE]
미디어 업계의 신사업으로 부상한 가상 유료 이벤트...(2) 활용 사례
김상일 기자 | 2021-07-26 10:50
[PLATFORM / SOFTWARE]
메타버스 시대, 로블록스-구찌의 파트너십에 주목하는 이유
김상일 기자 | 2021-05-24 10:46
[CONTENTS / SERVICE]
인기 게임 '마인크래프트'에서 유료 음악 페스티벌 개최된다
김상일 기자 | 2020-06-12 14:04
[CONTENTS / SERVICE]
‘소셜뷰잉’, 코로나19로 10여년만에 업계 화두로 재부상
김상일 기자 | 2020-05-15 15:58
[CONTENTS / SERVICE]
‘동물의 숲’ 게임으로 살펴보는 게임 속 상품 마케팅 전략의 변화
정근호 기자 | 2020-05-06 14:23
[CONTENTS / SERVICE]
숏폼 동영상 OTT 퀴비, 인기 게임 포트나이트로 콘텐츠 공개하는 이유
김상일 기자 | 2020-04-13 14:47
[CONTENTS / SERVICE]
미국 주요 OTT 업체들의 최근 동향 및 전략…(1) 넷플릭스
정근호 기자 | 2019-10-16 10:26
[CONTENTS / SERVICE]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게임화 투자 확대
안선희 기자 | 2019-10-07 13:32